엠브레인-모토브 옥외광고(OOH) 효과 측정·활성화 위한 MOU

리서치 & 데이터 전문기업인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모빌리티 광고 혁신기업인 ㈜모토브가 옥외광고 (OOH–Out Of Home·OOH) 오디언스 및 효과에 대한 과학적 측정을 통해 옥외광고 산업을 활성화 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데이터 테크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온 엠브레인의 패널빅데이터 솔루션과 서울 전역에 택시 전광판 광고를 운영하면서 실시간 유동인구와 옥외 광고 정보를 축적해온 모토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울 시내 전역의 대형 LED, 교통광고, 빌보드, 버스 쉘터 등 주요 옥외 광고의 노출 효과와 오디언스 속성을 제공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기사원문 : 아주경제 (https://www.ajunews.com/view/20240426101200249)

옥외광고 (OOH) 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MOU 체결식

Previous
Previous

한국광고주협회-모토브, 맞춤형 옥외광고 시장 조성 협약

Next
Next

디노마드, 모토브와 MOU 체결··· 디지털 옥외광고 혁신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