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 모토브와 MOU 체결··· 디지털 옥외광고 혁신 이끈다
AI 기반 이벤트·콘텐츠 전문기업 디노마드는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기업 모토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9일 체결한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한 이벤트 산업에서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모토브는 실측 기반의 지역 유동 인구 빅데이터를 통해 AI로 택시에 장착된 디지털 스크린의 광고를 맞춤형 송출하는 모빌리티 DOOH를 주 사업모델로 하는 어반테크 기업이다. 또한, 택시의 위치와 광고 게재 상황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MOU는 디노마드의 AI 기반 이벤트·콘텐츠 분야 마케팅에 모토브의 첨단 DOOH 기술력을 결합한 이슈 메이킹과 분석 데이터를 통해 마케팅 분야의 혁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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