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모토브, 맞춤형 옥외광고 시장 조성 협약

한국광고주협회(이하 KAA) 와 모빌리티 전문 기업 모토브가 데이터 기반의 옥외광고 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모토브는 2016년 설립된 모빌리티 어반테크 기업으로서, 택시 위에 장착한 다양한 수집 센서로 실시간 유동인구와 옥외 광고 정보를 축적해오고 있다. KAA 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번 달부터 1년간 실시간으로 수집된 모토브 데이터를 회원사에 제공한다. 이는 KAA의 광고주 맞춤형 데이터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써,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기사원문 : 중앙일보 -한국광고주협회-모토브, 맞춤형 옥외광고 시장 조성 협약

한국광고주협회-모토브, 맞춤형 옥외광고 시장 조성 협약 체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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