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브, 인천 창업 활성화 유공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인천창업벤처한마당 2022 - 인천 창업 활성화 유공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시상식

인천 창업 활성화 유공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자들과 함께

모토브가 인천창업벤처한마당 2022 페스티벌에서 지역 내 창업 활성화 현상에 이바지한 우수 유공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하단의 관련 기사 및 원문 링크 참조)

인천중기청, 인천창업벤처한마당 2022 성황리 마무리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27일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 테크노파크 광장 및 갯벌타워 국제회의장에서 지역 최대규모의 창업 페스티벌인 ‘I-STARTUP (인천창업벤처한마당) 2022’를 했다.

인천중기청은 올해 6년째 맞이하는 인천창업벤처한마당 2022를 통해 지역 내 창업 분위기를 확산하고, 스타트업 및 예비 기업인들의 창업 의욕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시와 인천창업보육협의회,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등 지역 내 창업 활성화 기관들이 함께했다.

우선 인천중기청은 메인프로그램으로 지원기관 연계프로그램인 투자교육·CEO 초청강연, 창업포럼을 구성했다. 또 CEO 초청 강연에 ㈜제이치글로벌 오주명 대표, ㈜베지스타 한형석 대표, ㈜에이트테크 박태형 대표 등이 참가하기도 했다.

특히 인천중기청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대면·오프라인 행사로 추진했고, 야외 부스와 먹거리 존을 운영하는 등 창업기업 외에도 다양한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또 인천중기청은 갯벌타워 2층 국제회의장에서 지역 내 창업활성화 현상에 이바지한 우수 유공자 31명에 대해 포상하기도 했다. 이번 표창에는 ㈜모토브, ㈜베지스타, ㈜제이치글로벌 등 창업기업 3곳과 인천TP 등 지원기관 관계자 3명이 수상했다.

윤종욱 인천중기청장은 “모든 이들이 창업이라는 주제에 대해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며 “지역 내 창업·벤처 관련 관계 기관과 함께 창업기업에 대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김지혜기자

기사 원문 링크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21027580121

Previous
Previous

택시 천장에 스마트폰 달아 돈 버는 회사 - 티타임즈TV 인터뷰

Next
Next

두바이 GITEX Global 2022 전시회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