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21일 개최…"AI 열풍 속 광고시장"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21일부터 사흘간 열린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매년 광고, 마케팅, 디지털, 애드 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콘퍼런스 프로그램이 주요 행사다. 올해 역시 관련 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모색하기 위해 전문가 대상 메인 콘퍼런스와 일반인 대상의 무료 강연인 밋업으로 콘퍼런스를 구분하고 약 40개의 강연을 진행한다. (중략)

지난해 말 해운대 등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추가 지정과 관련한 홍보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강연도 진행된다. 애드(addd)의 이정민 최고 기술 책임자는 옥외광고 산업에서의 성과 측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AI를 활용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공 미디어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엠앤엠 네트웍스 김성원 대표는 개별화된 디지털 옥외광고 시스템을 연동하는 풀스택 플랫폼을 소개한다. 포커스미디어의 데이터 전략팀 강슬기 팀장은 아파트 입주민의 일상 속에서 효과적으로 광고를 전달하는 엘리베이터 TV의 성공 사례를 통해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기획의 중요성과 효과를 강조한다. 플랫브레드의 황정현 상무는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공간 전체를 하나의 광고 공간으로 만들어 주목도 높은 광고 효과를 이끌어내는 공간형 광고 솔루션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모토브의 고문석 이사는 차량 부착형 광고 솔루션을 통해 옥외광고량 집계의 가능성을 소개하고 옥외광고 패널 조사계획을 발표한다.



출처 :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

차량 부착형 광고 솔루션을 통해 옥외광고량 집계의 가능성 및 옥외광고 패널 조사계획 발표 (모토브 고문석 이사)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모토브 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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